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분당 서현역] 미술재료, 도색용품이 가득한 분당 화방 에이원아트오피스

by 박또니 2019. 6. 3.
반응형

 

 

프라모델용 락카를 사려는데 온라인은 배송비가 있고 배송에 시간이 오래 걸려서 집 주변에서 구하려고 이리저리 찾아봤는데 서울에 비해 분당은 프라모델용 락카를 구하기 어렵더라고요. 예전엔 오리역이나 미금역에 프라모델 파는곳이 있어서 오프라인으로 쉽게 구매가 가능했으나 지금은 사라진건지 몇 군데를 갔다가 허탕을 쳤는지 모릅니다.

 

그러다 우연히 서현 화방에서 "군제 락카"를 발견했는데 판매하는곳이 생각보다 넓고 다양한 물건들이 많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에이원아트오피스 분당점

화방 · 문구 할인매장

 

 

 

서현역 5번 출구로 나와 바로 왼쪽 골목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입니다.

예전엔 신한은행이 있던 건물이었는데 현재는 평택 스마트팩토리 분양홍보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파란간판 아래 지하 1층 에이원 아트 오피스로 들어가는 입구가 바로 보입니다.

 

 

 

입구가 작아서 내부도 작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예상보다 넓고

생각보다 다양한 물건들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일반적인 펜에서부터 다양한 잉크 제품도 많구요.

 

 

 

신발이나 의류, 도자기, 유리 등에 쓰이는 염료들과 마스킹 테이프가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신기해서 이것저것 구경했는데 아직 의류 DIY는 손대지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의류 염색 잉크를 기준으로 코너를 돌아 뒤쪽으로 가면 본격적인 신기한 상품들이 나옵니다. 레진으로 미니어처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제품들도 많아서 놀랐어요! 문구점에서 경화제와 주제를 보게 될 줄은 ㅋ...

 

 

 

그리고 제가 찾고 있던 락카 스프레이!!!

아 정말 이거 찾으려고 오리역에서부터 야탑역까지 다 돌아다녔던 거 같아요..

에폭시도 있길래 반가워서 비싸지만 하나 사줍니다!ㅋ

 

 

 

미니어처 만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DIY세트나 직접 만들 수 있는 재료들도 상당합니다.

일반 문구점에서는 못 본 거 같아요. 재질이나 모양에 따라 분류한 많은 목공제품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나 넓어서 어디에 어떤 물건이 있는지 모를 때에는 천장에 이름표(?)를 따라

확인할 수 있으니 미로처럼 얽혀있는 이곳에서 원하는 물건을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직접 가보시면 더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만들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보물창고가 따로 없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김에 미니어처에 도전해서

완성한 작품을 블로그에 자랑한번 해보고 싶어지네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품은 아래 링크의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에이원 아트오피스 분당점 온라인 스토어 바로가기

 

 

서현역 에이원아트오피스 분당점 상세 정보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42번 길 9 (서현역 5번 출구)

전화번호 : 031-708-6263

영업시간 : 월요일부터 토요일 AM 10시~ PM 9시까지 영업, 일요일 AM 11시~ PM 8시까지 영업

(2020년 4월부터 영업시간 수정 : 정기휴무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 토요일 폐점시간 단축 PM 8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