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또니월드 블로거 박또니입니다.

 

한국사를 좋아하고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해왔던 사람으로서 해당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분들께 좀 더 편리한 도움을 드리고자, 기존에 파트별로 나누어 작성되었던 한국사 요약정리 내용을 인쇄하기 쉽도록 A4 인쇄용으로 간결하게 정리해서 무료로 배포해드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에게 과분하게도 출판사에서 공동 저자 형태의 출판 제의가 왔고, 수많은 고민 끝에 해당 요약 정리본에 대한 출판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기존에 무료로 제공되었던 A4 인쇄용 요약정리 콘텐츠가 더 이상 배포되지 않는 점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께 죄송하며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원고 재작성 중 기존에 배포되었던 12페이지 요약 정리본에서 몇몇 오류가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출판될 요약정리본은 전문가의 검수를 통해 오류를 바로 잡고, 좀 더 정확한 정보를 전달드리기 위한 원고 교정이 진행되고 있으니 기존 요약본보다 훨씬 더 업그레이드될 한국사 요약 정리본을 기대해 주세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요약정리가 담긴 도서 출간 일정은 올해로 예상되나 자세한 것은 미정인 상태입니다.

출간 확정 시 다시 한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라딘에서 구매하러 바로 가기 >

교보문고에서 구매하러 바로 가기 > 

YES24에서 구매하러 바로 가기 >

인터파크도서에서 구매하러 바로 가기 >

 

저를 믿고 공부하시는 분들께 실망시켜드리지 않도록 내용은 간결하되, 그 속에 담긴 정보는 굵고 탄탄한 요약정리본을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요약 정리 파일을 다운 받지 못하시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제 블로그를 통해 계속해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파트별로 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아래 링크에 있는 요약정리 페이지를 통해 공부하셔서 원하시는 자격증을 꼭 획득하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ㆍ선사 시대 :  바로가기 ㅣ 연맹 왕국 :  바로가기  ㆍ삼국 시대 :  바로가기 남북국 시대 :  바로가기 

고려 시대 :  바로가기  조선 시대 :  바로가기  근대 개항기 :  바로가기 일제 강점기 :  바로가기

ㆍ현대 사회 :  바로가기  지역 정리 :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