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처갓집 양념치킨' 처돌이 공모전 결선의날 참석 후기

by 박또니 2019. 8. 8.
반응형

 

 

친구가 도전해보라며 처돌이 공모전을 알려줬는데

할까 말까 고민만 하다 마지막 날이 돼서야 스퍼트를 올리고 마감일 11시 59분에 제출에 성공했다.

 

제출 뒤 한달이 되지 않아 메일이 왔는데 역시나 생각보다 공모전에 참여한 사람이 많아

결과 발표일에 발표 대신 결선작에 오른 사람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맛있는 것도 먹고 경품도 추첨하며

서로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데이" 행사를 마련했다길래 다녀왔다.

 

 

 

폭염이 지속되던 가운데 마침 행사일에 딱 비가와서 그런지 날씨가 기분나쁘게 덥지 않았다.

장소는 양재역에 있는 EL 타워 4층 디오디아에서 진행했다.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다행히 식순에는 늦지 않아 처음부터 함께할 수 있었다.

스태프분이 자리를 안내해주니 바로 행사가 진행되었다.

 

 

 

행사는 11시부터 1시까지 진행되었는데 기본적인 회사 소개를 시작으로

최종 결선작 영상을 보며 점심을 먹고, 경품 추첨을 마지막으로 행사가 끝나는 순서였다.

 

무엇보다 경품추천 시간이 엄청 기대되었는데, 왜냐하면

 

 

 

바로 경품이 50cm 처돌이부터 순금한돈까지 모두 다 탐이 났기 때문이다!

가운데 있는 대왕 처돌이 너무 갖고싶었음 ㅠㅠ

 

 

 

시작전, 처갓집양념치킨 대표님께서 짧게 축하의 말씀을 하셨는데 말씀 중 기억나는게

처갓집 양념치킨에 납품되는 닭은 삐약이부터 철저히 관리해서 믿을 수 있는 닭을 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셨다는 것이다. 양념소스는 파파이스 때부터의 경험을 바탕으로 오랜 연구를 하신

자부심을 보여주셨다. 참 오랫동안 한길 만을 걸으며 브랜드를 키워내신 것 같아 멋지다고 느껴졌다.

 

매출도 모두가 힘든상황에서 20% 이상이 올랐다며 이렇게 많은 사랑을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말하셨는데 정말 장사꾼의 마인드가 아닌 먹을거리를 연구하고 사랑하시는게 눈에 보였음!

 

 

 

사회는 유튜브에서 처돌쓰 아빠로 유명하신 마케팅 담장자분께서 하셨다.

역시나 사회를 많이 보셨는지 입담이 좋으셨다. 여러 출품작 중 34개의 작품이 선정되었는데

경쟁률이 무려 38 : 1이었는데 이는 서울시 공무원 합격률과 맞먹는다며 자랑스러워해도 된다곸ㅋㅋㅋ

 

 

 

그리고 여러 결승작품들을 감상했는데 그중 영상 출품작은

진짜 입을 딱 벌리고 우와~ 거렸을 정도로 대단한 작품들이 많았다. 

유튜브 광고로 바로 올려도 손색없을 정도의 퀄리티부터 CM송 제작까지ㅋㅋㅋ

아예 처갓집 양념치킨 점포를 섭외해서 촬영하신 분도 있었다.

 

그렇게 한참을 보고나니 즐거운 점심시간!!!

 

 

 

밥보고 흥분해서 사진 흔들림

처음가봤는데 음식 종류가 상당하다! 다 맛있어 보임

 

 

 

생각처럼 진짜 맛있었다.

배불러서 한 접시밖에 못 먹었는데 집에 와서 후회함ㅠㅠ

더 먹을걸 ㅠㅠ 세 접시 먹어도 종류별로 다 못 먹을 정도로 음식이 많았다.

다음에 다시 가봐야지

 

그다음 내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경품 추첨의 시간을 갖었는데

세상에 경품 하나도 못 탐...

 

 

 

대왕 처돌이 타신 분 축하요..

1등 상품인 금 한 돈은 미래의 웹툰 작가분께서 타가셨는데 정말 얼떨떨해하셨음.

잘돼서 나중에 처돌이 공모전에서 금 한 돈 타간 작가가 바로 나라고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향후 계획으로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많이 하겠다며

앞으로도 처돌이와 처갓집 양념치킨을 사랑해달라는 말을 마지막으로 행사는 마무리되었다.

처돌이 신랑 신부 인형이 나올 계획이라는 건 안 비밀~!

 

 

부럽지만 나는 우승 상금을 타기 위해 운을 아껴뒀다고 위로하며 집으로 돌아갔다.

끝나는 길에 기념품 가방을 주셨는데 안에 처벤쳐스 두 마리랑 처갓집 치킨 상품권이 들어있었다.

개이득! 참석하길 잘했어!

 

 

덕분에 이번 주말에는 처갓집 양념치킨을 먹어야겠다!

그리고 대망의 결과 발표일 8월 10일이 기대된다! 두근두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