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제작상의 문제로 다소 출간이 늦어졌던 <이기적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벼락치기 기출문제> 도서를 이제야 저도 받게 되었습니다. 이벤트로 당첨되신 분들도 잘 받으셨나요? 출간된 책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책 사이즈는 A4용지 사이즈로 들고 다니기 간편하게 만들어졌으며 겉표지 내 모두 분리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답안지 5장, 최근 고급부터 심화까지 5회분의 기출문제지, 정답 및 해설집 1권, 벼락치기 정리노트 1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서를 받으면서 제가 정리한 벼락치기 정리노트가 제일 궁금하긴 했지만, 제일 맘에 드는 것은 A4용지 사이즈의 기출문제집이 아닌가 합니다. 들고 다니기 정말 편하게 되어 있어서 당장 집 근처 카페로 가서 문제를 풀어보고 싶게끔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정답 및 해설지에는 전문가분께서 직접 문제 성향을 분석하여 출제 포인트와 오답정리를 해주셨습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분석으로 기출문제를 풀어보고서도 헷갈리는 한국사를 문제를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작성해주셨어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제 벼락치기 요약정리집입니다! 이전 회차에 요약정리집으로 공부하신 수험생분께서 제 요약정리집은 흐름을 파악하는데 좋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정성껏 정리했는데 좋은 말씀 해주셔서 저도 이번에 열심히 업그레이드해서 제작해봤습니다. 또한, 벼락치기 요약정리집은 전문가의 감수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요약정리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짝짝짝짝!

 

(그림 잘 그리지 않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히 요약정리만 한 것이 아니라 수험생분들께서 좀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곳곳에 재미있는 문구를 써놓았습니다.)

 

이외에도 영진 출판사에서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부터 심화까지 5회분의 해설 강의를 유튜브를 통해 무료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이기적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벼락치기 기출문제 무료 해설 강의 보러 가기 > 

 

해당 도서는 현재 오프라인 판매가 되고 있지 않으나 온라인 알라딘과 교보문고, YES24, 인터파크도서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판매가 되면 그때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모두 열공하세요!

 

알라딘에서 구매하러 바로 가기 >

교보문고에서 구매하러 바로 가기 > 

YES24에서 구매하러 바로 가기 >

인터파크도서에서 구매하러 바로 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