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브에서 내가 쓴 댓글 확인하는 방법! (댓글 수정 및 삭제 가능)

by 박또니 2019. 9. 26.
반응형

 

 

유튜브에 댓글을 달다 보면 문뜩 그동안 내가 쓴 댓글이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쓴 댓글을 찾기 위해 이리저리 탭을 클릭했지만 쉽게 확인이 어렵더라고요. 혹시 저와 같은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이 있을까 봐 유튜브에서 내가 쓴 댓글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 내가 적은 댓글 확인 하는 방법

 

기본적으로는 현재는 PC에서만 내가 쓴 댓글 확인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 모바일앱에서도 이것저것 확인해봤는데 현재까지 모바일에서 댓글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먼저 유튜브 첫 페이지 좌측 리스트나, 상단에 있는 가로줄 3개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오는 좌측 리스트 중

최근 본 동영상을 클릭해주세요!

 

 

 

클릭 후 시청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디폴트로 나옵니다. 다시 우측에 있는 기록유형 중 댓글을 클릭해주세요.

 

 

 

댓글버튼을 클릭하면 그동안 작성했던 댓글들이 좌측에 표시되며 작성순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쓴 댓글 맨끝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점3개의 아이콘이 나타나고 해당 아이콘 클릭 시, 수정이나 삭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수정 버튼을 누르면 해당 동영상 페이지로 이동해 댓글을 수정할 수 있고,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이 페이지에서 바로 삭제가 가능합니다. 

 

 

저처럼 댓글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라 고생하시는 분들께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