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본 불매운동 참여! 모나미 컨셉스토어에서 나만의 잉크 만들기 체험 후기(만년필 증정 이벤트 중 ~8/31)

by 박또니 2019. 8. 9.
반응형

 

 

일본 불매운동으로 일제 상품의 소비가 줄고

국산품의 존재가 부각되는 가운데 단연 돋보이는 토종 브랜드가 있다. 바로 모나미!!!

 

학생들이 할 수 있는 작은 운동으로는 국산 문구류를 이용하는 것인데 

덕분에 모나미에서 이렇게 예쁘고 다양하고 질 좋은 펜들이 많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다.

 

 

사진 출처 : 모나미몰(https://www.monamimall.com/)

 

 

한참을 온라인으로 모나미 펜을 구경하다 보니 모나미 컨셉스토어를 알게 되었는데,

자신만의 잉크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잉크랩(inkLab) 체험이 있다고 해서 위치도 집 근처라 

당장 온라인으로 체험을 신청했다.

 

▶온라인 모나미컨셉스토어 바로 가기

 

 

모나미 컨셉스토어 사이트에 들어가 예약 버튼을 눌러 원하는 날짜에 접수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체험비용은 25,000원인데 결제는 체험이 끝나면 현장에서 할 수 있다.

 

내 경우 이미 평일부터 주말까지 예약이 꽉 차 있는 상태라 3주 뒤 날짜에 신청하고 기다리고 있었다.

예약 하루 전 스토어에서 확인 전화가 오는데 이때 다시 한번 예약을 확정 짓거나,

일이 생겨 가지 못할 경우 예약을 취소할 수 있다.

 

 

 

모나미 컨셉스토어는 본사인 수지점을 포함해 평촌점, 부산점, 애버랜드점, DDP점,

MCC합정으로 전국에 6곳밖에 없다. 그러나 전국이라고 해도 부산점을 빼면 모두 수도권에 있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계시는 분들은 쉽게 이용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쪽에 계산대가 있고, 바로 정면에 잉크를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존이 있다.

형형색색의 잉크를 머금은 삼각 플라스크가 먼저 눈에 들어온다.

 

 

 

자리에 앉아 체험 시작 전 고객 카드를 적고 나면 잉크 만들기가 시작된다.

 

 

 

스태프분께서 간단하게 잉크를 제조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주시고 나면

1시간 동안 자유롭게 잉크를 조제하면 된다.

 

앞에 있는 잉크 15개와 베이스를 이용하면 되는데 베이스는 굳이 쓰지 않아도 된다.

베이스의 용도는 묽은 정도?를 나타내고 싶을 때 사용하는 것으로 많이 사용하면 묽어질 수 있다.

 

 

 

1시간이 꽤나 긴 시간인 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잉크를 제조하는 것이 어렵다보니 짧게 느껴진다.

망하기를 여러번, 나만 그런게 아닌 것이 앞에 계신 스태프분께서 자연스럽게 여유분의 비커를 계속해서 리필해주셨다.

 

 

 

그러다보니 비커 초토화...

 

이런 식으로 여러 염료의 비율을 조절하며 나만의 잉크를 만들어보면 되는데,

내 취향은 정말 한결같다고 느낀게 계속 제조해봤자 초록 계열의 똑같은 색만 나오길래 마지막으로는

붉은 계열로 조제를 해봤다.

 

 

 

 

그리고 최종 잉크로는 붉은 계열을 선택!

조제할 때마다 비율을 적는 종이가 앞에 있는데 쓸 칸이 없을 때는 

굳이 한종이에 적으려 하지 말고  깨끗한 종이에 적자.

 

앞에 있는 스태프분께서 내가 적은 종이를 보고 대량으로 잉크를 제조해주시기 때문에

종이가 어지러울 경우 확인하기가 힘들다. 내가 그랬다...

 

생각 없이 드렸더니 어찌나 민망하던지...

 

 

 

이런 식으로 스태프분께서 내가 만든 잉크를 대량으로 제조하면

 

 

 

이렇게 예쁜 병에 넣어 내가 적은 잉크 이름과 함께 예쁘게 포장해주신다.

내 잉크 이름은 "러블리 또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웤ㅋㅋ

 

 

 

 

 

그리고 우연히 좋은 선물도 받게 되었다!

 

컨셉스토어 본사 수지점에서는 8월 한 달간 잉크랩 체험 고객에 한하여

153 네오 만년필 중 원하는 색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고 한다.

 

 

 

2000원만 더 내면 자신만의 각인을 할 수 있다.

 

 

 

예쁜 케이스에 담아져 있는 고급스러운 만년필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니,

잉크 만들기 체험도 해보고! 너무나 예쁜 만년필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면 한다.

 

 

■ 153 NEO 만년필 사용 방법

영상 출처 : 모나미 monami official

 

 

 

 

너무나 기분 좋고 재밌는

잉크랩(inkLab) 나만의 잉크 만들기 체험 성공!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손곡로 17 1F 모나미 스토어
전화번호 : 031 - 270 - 5315
영업시간 : 매일 AM 10시 ~ PM 8시(매월 세번째 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